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부자 닮아가기

서민갑부 지각현 달걀(유정란) 소개

by 꿀팁 정보 이슈 모음 2020. 7. 10.

서민갑부 지각현 달걀(유정란) 소개

한적한 시골에서 닭을 길러 부자가 된 갑부 지각현씨를 소개해보고자 한다. 직접 기른 닭이 낳은 유정란은 하나에 천 원에 팔고 있지만, 건강한 달걀을 찾는 사람이 많아 매일 150만원가량의 수익을 올리고 있다고 한다.

서민갑부의 달걀

갑부의 사업장은 충청북도 청주시에 소재해 있다. 농장 규모로 치면 16,500제곱미터로 5,000평이나 되는 규모이다.

닭장속에 가둬서 기르지 않고 자연에 방목해서 기르기 때문에 닭들이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건강한 달걀을 낳을 수 있다고 한다. 건강한 계란은 노른자가 쉽게 터지지 않으며, 노른자-흰자-흰자 3층으로 분리되어 있다. 

그리고 유정란일 경우 노른자 안에 수정체 핵이 보인다고 한다. 서민갑부의 달걀에서 이러한 특징들이 있음을 알 수 있었다.

좋은 환경에서 사육한 달걀은 또한 겉면이 깨끗하다는 특징이 있다.

달걀 영양성분 비교

달걀의 건강함을 객관적으로 증명해내기란 처음에 쉽지 않았다고 한다. 그래서 오메가-3와 오메가-6 함량을 비교한 자료 등을 통해 신뢰를 얻었다. 

일반달걀에는 한국인이 평소에 충분히 섭취하고 있는 오메가-6가 많고, 오메가-3는 적은 데에 비해, 서민갑부의 달걀은 오메가-3의 함량률이 3배가량 높고, 오메가-6는 낮다. 

농약성분 검출 분석 결과치에서도 잔류농약 320 전 성분에 대해 불검출 결과를 나타낸 바 있어 더욱 신뢰가 간다.

서민갑부 달걀 예상 연매출

하루에 3번 알을 수거하는데, 그 가격만 130만 원에서 150만 원에 달한다.

대부분의 매출은 택배를 통해 이뤄지며, 방송에서 소개된 하루 매출은 154만 원이었다. 박스 크기별로 40구, 30구, 20구로 나뉜다. 

방송에서 배송 도중에 달걀이 깨지지 않도록 하나하나 포장하는 과정까지 확인할 수 있어 깨질 염려는 안 해도 되겠다.

출처 : 등고개농장 홈페이지

성공요인 

서민갑부 지각현씨의 성공요인은 단순하다. "미치면 지치지 않는다"

개인적으로도 공감되는 부분이다. 자신이 미칠 수 있는 분야라면, 24시 할 수 있고, 지치지 않을 것이다. 그 분야가 지각현씨에겐 달걀이었다.

판매처(홈페이지) 

서민갑부 지각현씨의 홈페이지를 찾아보니 등고개농장이었다. 

법인명(상호) : 농업회사 법인 등고개농장

대표자(성명) : 지각현

주소 : 28188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남일면 교육원로 11

등고개농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등고개농장

등고개농장은 엄선된 친환경 먹이를 발효하여 등고개농장만의 특별한 사료를 먹여 달걀의 영양성분이 탁월합니다

xn--h49ano19ie4ddy4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