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튜브는 구독자 80만 이상을 보유한 세계 여행 및 음식 탐방 유튜버입니다. 최근 곽튜브와 또 다른 유튜버 퀸와사비가 함께 검색어에 올랐는데요, 곽튜브 퀸와사비 곽튜브 논란 등 관련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곽튜브 퀸와사비 곽튜브 논란
퀸와사비는 1994년 1월생으로 충남 당진군에서 출생했습니다. 유튜버로 활동하기 전부터 여성 힙합 래퍼로 유명 가수들과 콜라보를 펼치기도 했는데요, 유튜브 구독자 수로만 비교해본다면 곽튜브가 압도적입니다.
곽튜브와는 2살 차이로 두 사람이 어떤 계기로 알게 되었는지 궁금한데요, 퀸와사비가 본인 채널에 올린 곽튜브와의 일일남친 영상이 재미있게 편집되어 볼만했습니다.
곽튜브는 '퀸와사비 노래를 들으면서 자랐고, 해외 생활할 때에 퀸와사비 노래가 많이 위안이 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 다 B형이고 호감형인 거 보니 실제로 사귄다면 잘 맞을 거 같네요~
해당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퀸와사비 성공했네 곽이랑 데이트도 하고', '와 진짜 안 어울리는 조합이네', '둘이 티키타카 잘 되니까 재밌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렇게 곽튜브는 소심하면서도 은근 찰진 입심으로 재미를 선사해 왔는데요, 최근엔 곽튜브 논란이라는 내용으로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주요 내용으로는 코로나19 관련, 스페인 카탈루냐 발스 지역의 식당 방문 시 백신 접종을 안 했음에도 했다고 거짓말을 한 것과 스페인 마드리드시 노상음주 금지법 위반 등이 있었습니다.
조선일보, 한국경제에서도 언급할 정도니 일개 유튜버 수준이 아니라 한국인을 대표하는 여행인이라는 인식이 자리잡혔나 봅니다.
해외 여행이 주 콘텐츠이다보니 국가마다 다른 법과 규칙을 모두 지키기는 사실 힘들어 보입니다. 물론 이러한 논란에 대해 곽튜브 측에서도 사과문을 올리고 식당 측에도 사과의 내용을 전달했다고 알려져 큰 문제 없이 넘어갔습니다.
스페인 마드리드시에서 노상음주를 한 것에 대해서는 이렇다 할 입장문을 내지 않은 것으로 확인됩니다. 인기 유튜버인만큼 대처하는 자세도 중요한 덕목으로 떠오르네요.
곽튜브 퀸와사비 곽튜브 논란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앞으로도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 많이 올려주시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