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JTBC 예능 1호가 될순없어에서 팽현숙과 최양락이 반찬가게를 오픈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입니다.
팽현숙 반찬가게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팽현숙 반찬가게 오픈 팽현숙 반찬가게 위치
팽현숙은 예전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서 반찬 레시피 비법을 공개할만큼 반찬에 일가견을 보였었는데요, 팽현숙의 레시피로 탄생한 반찬가게가 오픈했다는 소식이 최근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반찬가게에서 반찬을 사먹으면 편리하긴 합니다. 하지만 조미료라던지 신선도 등에서 직접 해 먹는 게 낫다고도 생각해서 팽현숙의 반찬가게에 대해서도 반신반의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도 공개적으로 오픈식도 하고 연예인의 이름을 걸고 하는 가게니 좀 더 관심이 가는데요, 남편인 최양락은 누가 칭찬만 하면 가게를 연다고 구박하기도 했지만 토끼탈 알바까지 하며 팽현숙 가게 오픈식에 지원을 나섰습니다.
팽현숙은 이번에 연 반찬가게가 12번째 오픈한 가게라는데요, 그 전에 오픈한 가게 중 10개가 문을 닫았지만 그 동안 30년 간 노하우가 쌓여 탄생한 반찬 가게는 좀 특별해 보입니다.
팽현숙은 한식, 중식, 일식, 양식 자격증까지 모두 갖고 있다고 하니 실력은 이미 검증된 것 같습니다.
냉장고를 가득 채운 반찬과 깔끔한 인테리어가 소개되었는데요, 푸짐하고 맛있어 보이는 반찬에 눈길이 갑니다. 팽현숙의 반찬만으로도 일주일은 끼니는 거뜬히 해결할 거 같습니다.
상호명 : 팽현숙최양락의긔밥에이반찬
위치 : 서울 강북구 오패산로30길 75
연락처 : 02-980-0815
팽현숙 반찬가게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한 달 동안 매일 5개의 반찬과 국을 배달하는 가정배달 월찬 서비스, 제사, 차례 음식 서비스 제공 서비스로 차별화를 두고 있다고 합니다.
온라인(팽락닷컴)으로도 만나볼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