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주술회전 만화와 웨하스가 콜라보해서 나온 주술회전 웨하스가 매니아들의 관심을 사고 있는데요, 주술회전 웨하스 주술회전 굿즈 등 관련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Tokki)

주술회전 웨하스 주술회전 굿즈

주술회전 웨하스는아래와 같은 모습입니다.

주술회전-웨하스
주술회전 웨하스 모습

낱개 포장되어 있어 먹기에도 좋을 거 같은데요, 하나씩 먹을 때마다 주술회전 캐릭터를 감상할 수 있는 재미도 덤으로 있습니다.

주술회전 웨하스에는 카드가 하나씩 들어있는데요, 캐릭터를 하나씩 모으는 재미도 쏠쏠할 거 같습니다. 

주술회전-웨하스
주술회전 웨하스 안에 든 카드

어떤 캐릭터가 들어있을지 모르니 다 모으려면 많이 사먹어야겠네요...

개당 가격은 2,500원인데요, 과자 값 치고는 상당히 비싼 거 같네요 ㅎㅎ 그래도 카드는 소장하고 있으면 레어 템으로서 역할을 할 거 같습니다.

주술회전 웨하스는 제이굿즈샵에서 온라인으로 판매 중이었지만 현재는 품절이라고 합니다. 오프라인 굿즈샵이 주변에 있으시다면 한번 문의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제이굿즈샵 관련 블로그 보러가기

 

제이굿즈

울산 성남 최고의 굿즈샵피규어를 찾는다면 이쪽으로​이쁜 팬시제품을 원한다면당신의 운을 시험하는 캡슐...

blog.naver.com

주술회전 웨하스 주술회전 굿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위 블로그가 정말 자세히 사진을 남겨둬서 참고가 꽤 됐던 거 같네요~~ 주술회전 웨하스도 한번 먹어보고프네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