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반올림 피자에서 피자를 시켜먹었는데요, 아이요 포토카드가 함께 담겨져 있었습니다. 반올림 아이유 포토카드 반올림 피자샵 아이유 포토카드 등 관련 내용을 적어봤습니다.

반올림 아이유 포토카드 반올림 피자샵 아이유 포토카드

반올림 피자에서 시켜먹는 건 거의 처음인 듯 한데요, 제가 주문한 피자는 반반피자 L(불고기, 슈퍼하와이언 선택)입니다. 라지 한 판에 배달료까지 20,400원에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반올림피자
반올림피자 주문내역

반반피자 비주얼을 아래와 같습니다. 리뷰이벤트로 스파게티도 받을 수 있었네요. 

반올림피자
반올림피자 반반피자L(좌)와 리뷰이벤트로 받은 스파게티(우)

하와이언이라 그런지 파인애플이 큼직큼직하게 얹어져 있네요. 그리고 함께 온 피클과 갈릭소스, 핫소스, 아이유 포토카드가 보입니다.

반올림피자
반올림피자 피클, 갈릭소스, 아이유포토카드 및 핫소스

피자 맛은 개인적으로 평타 수준이었는데요, 핫소스를 얹어 먹으니 더 낫더군요. 갈릭소스에 찍어먹지 않아도 가볍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피클은 국물이 없어서 바로 집어먹을 수 있었습니다.

아이유 포토카드를 열어보니 실제 체크카드나 신용카드와 비슷한 두께와 재질이었습니다. 제가 뽑은 건 노란색 배경의 아이유 포토카드입니다.  

반올림피자
노란색 배경의 아이유 포토카드 

아이유 포토카드 뒷면에는 아이유 사인과 함께 반올림피자샵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주소가 적혀 있었습니다. 그리고 보니 단순한 포토카드가 아니라 AR 포토카드였네요! 

"반올림피자샵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시고 아이유의 메시지가 담긴 AR포토카드 사용방법을 확인해보세요 ♥"

어떻게 작동하는지 궁금해서 해봤는데요, 알려주는 대로 반올림피자샵 홈페이지로 들어가봤습니다.

 

반올림 피자

 

www.handmadepizza.co.kr

반올림피자
포토카드 이벤트

 

 

홈페이지에 들어가니까 포토카드 이벤트 배너가 떠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4가지 버전 중에 제가 뽑은 건 White였네요.

반올림피자
아이유 포토카드 4가지 버전(옐로우, 블루, 블랙, 화이트)

아이유 AR 포토카드 사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빛 반사 및 흰색 배경에선 잘 안될 수 있으니 피해서 사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피플포토카드 앱 다운로드 - AR CAMERA 버튼 클릭 - 반올림피자샵 선택 후 카드 비추기
 

피플 AR 포토카드 - Google Play 앱

AR카메라로 포토카드를 찍으면 카드안에 영상 컨텐츠가 자동으로 재생됩니다. 나만의 최애를 이젠 포토사진과 함께 영상으로 간직하세요!

play.google.com

AR CAMERA를 찾아 터치하니 mernel, Slowacid 등이 뜨네요. 반올림피자샵을 터치하니까 데이터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반올림피자
아이유 포토카드 데이터 다운로드 모습

그리고 켜진 카메라에 카드를 비추니 아이유가 피자 잘 먹었냐고 안부를 묻습니다. 뒤에서 항상 응원하고 있다니.. 감동이네요~~

반올림피자
아이유 포토카드 모습

반올림 아이유 포토카드 반올림 피자샵 아이유 포토카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피자도 맛있게 먹고 아이유가 응원해줘서 힘이 나는 거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