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듀엘 오윤아 패딩이 화제인데요, 관련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듀엘 오윤아 패딩
듀엘은 헤리티지와 동시대적 감각이 조화를 이루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듀엘에서 만든 오윤아 패딩의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출처 : 네이버 카페 해바라기)
기장이 길어서 따뜻해 보이는데요, 듀엘 오윤아 패딩 하나면 겨울도 더뜬히 날 수 있겠네요.
가격대는 3~40만원 대를 호가하고 있었는데요, 중고거래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걸 보니 인기가 많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듀엘 오윤아 패딩 중고는 20만원 대에서 중고나라에서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오윤아는 1980년생으로 울산광역시에서 출생한 배우입니다. 오윤아는 중학교 때까지 현대무용을 배우다 가세가 기울어 포기하고, 고등학교 졸업 후 1년 동안 백수생활을 하다 우연한 계기로 레이싱 모델을 시작하며 데뷔했습니다.
오윤아는 약 5년간 레이싱 모델을 하다 2004년에 드라마 폭풍속으로를 통해 연예계에 정식으로 데뷔하며 배우의 길로 들어섰습니다.
초반엔 연기력 논란이 있었지만 올드미스 다이어리에서 호평을 받은 데 이어 2006년 연애시대에서 빼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조연 연기자로 입지를 굳혔습니다.
슬하에 자녀 한 명을 두고 있는데요, 펀스토랑에서 아들 송민과 함께 알콩달콩한 일상을 보여줘 친숙한 이미지입니다. 옷도 멋지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니 역시 배우네요.
듀엘 오윤아 패딩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롱패딩으로 추운 겨울도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