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근처에 뉴욕버거가 생겨서 방문해봤는데요, 후기를 간단하게 남겨보기로 했습니다.

뉴욕버거 방문 후기 뉴욕버거세트  

뉴욕버거는 수제버거 프랜차이즈인데요, 전국에 뉴욕버거 지점이 100군데 넘게 있더군요. 그 중 한 곳이 최근 새로 오픈해서 방문해봤습니다.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받고 있었는데요,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서 그런지 약간 어수선한 느낌은 있었습니다. 뉴욕버거에서 제일 인기있는 메뉴라면 리얼딥치즈버거(Real deep chees burger)라고 합니다. 사전조사를 하지 않아서 뉴욕버거 이름 그대로 뉴욕버거 세트를 시켜봤습니다. 육즙이 풍부한 시그니처 수제버거라고 해서 그런지 세트 가격이 7,400원으로 저렴한 느낌은 덜했습니다.

세트는 음료와 감자튀김 빅후렌치후라이가 함께 제공됩니다. 버거 사이즈가 아담한(?) 편인데요, 수제버거라면 흔히 떠올릴 수 있는 한 입에 먹기 버거울 크의 버거는 7,400원으로는 기대하기 어렵겠지요. 

단품이 4,400원인데 후렌치후라이와 음료를 더 주는 것으로 3천 원을 더 받는다니... 뭔가 씁쓸합니다. 버거 마니아라면 차라리 조금 더 주고 단품을 두개 먹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수제버거이다 보니 만드는 시간이 좀 걸렸는데요, 냉장패티를 직접 그릴에 익혀서 만드는 과정이 있었습니다. 자세히 지켜보진 않았지만 정성을 담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느껴졌습니다.

배달도 함께하고 있는데요, 배민으로 포장 주문도 가능합니다. 가까운 거리에 뉴욕버거가 있으시다면 리뷰이벤트도 참여하고 배민 포장주문을 해 드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뉴욕버거 방문 후기 뉴욕버거세트에 대해 후기를 남겨봤는데요, 햄버거를 보니 또 햄버거가 먹고 싶어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