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나혼자산다에서 남윤수 배우가 출연했는데요, 할머니와의 뜻깊은 만남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였습니다. 나혼자산다 윤수 남윤수 등 관련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나혼자산다 윤수 남윤수
남윤수는 오랜만에 할머니 집에 방문해서 할머니가 차려주시는 맛있는 밥도 먹고 사진도 함께 찍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남윤수는 한껏 짐을 들고 할머니 집에 방문하는데요, 알고보니 과일 바구니였습니다. 할머니 집 구석구석에는 사진이 걸려 있었습니다. 남윤수의 학창시절 때 모습도 볼 수 있었네요.
증명 사진 속 사진은 중학교 1학년 때라고 하네요. 뭔가 총기 어리고 잘생김이 묻어나는 비주얼입니다.
어렸을 때 방학 때마다 할머니 집에서 한달살이를 하다 성인이 되선 찾아뵙기 어려웠다고 하네요. 남윤수는 이내 배가 고팠는지 할머니가 만들어주는 섞어찌개를 먹고 싶다고 말합니다. 섞어찌개는 명절 후 남은 음식들을 넣어서 만드는 찌개라는데요, 할머니는 총각무, 배추김치, 조미료, 고추장, 햄, 두부, 양파, 대파 등을 넣고 뚝딱뚝딱 만드십니다. 그 동안 남윤수는 손주의 정석을 보여주듯이 편히 누워서 TV를 시청하고 이내 꿀잠을 청합니다.
섞어찌개만 아니라 콩나물 당면 무침(일명 콩당무)까지 보여주는데요, 아주 맛있어보이는 비주얼입니다. 한상 가득 차려진 모습을 보니 군침이 절로 돕니다.
콩당무, 돼지주물럭, 갈치구이까지 푸짐한 한 상입니다. 섞어찌개에는 만두도 들어갔네요~~
남윤수는 밥을 맛있게 먹고 큰 가방에서 처음으로 받은 연기상을 할머니에게 보여줍니다.
남윤수는 1997년 7월 14일생으로 경기도 남양주시에서 출생했습니다.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패션모델과를 졸업 후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를 재학 중입니다.
2020년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에서 계왕고등학교 2학년 짱 곽기태를 열연했고, 2021년 KBS2 연모에서 왕실의 종친 자은군 이현 역을 맡았습니다. 그 외에도 뮤직비디오, 토크쇼, 광고, 라디오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네요.
나혼자산다 윤수 남윤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많이 만나뵙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