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정보모음

나한일 유혜영 자녀 나한일 정은숙 나한일 보청기 나한일 감옥

by 꿀팁 정보 이슈 모음 2022. 5. 14.

최근 나한일과 유혜영이 방송에 출연하면서 가족사부터 근황까지 많은 분들이 이들에 대해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나한일 유혜영 자녀 나한일 정은숙 나한일 보청기 나한일 감옥 등 관련 키워드를 중심으로 알아봤습니다.

나한일 유혜영 자녀 나한일 정은숙 나한일 보청기 나한일 감옥

나한일의 외동딸인 나혜진 양은 지난 2018년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출연했습니다. 

당시 나혜진은 교도소에 수감 중인 아버지와 면담을 했던 것을 상기했는데요, '실제로 교도소에 가면 굉장히 마음이 또 다르다, 마이크로만 말하고 시간은 10분 정도로만 정해져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끝나면 수갑을 채우고 뒷모습을 봤는데 , 아빠가 나를 끝까지 봤다'고 심경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딸로서는 굉장히 아픈 기억으로 남아있을 거 같지만 또 추스르고 추스르고 하면서 조금씩 나아졌다고 하네요.

나혜진은 아빠의 재혼은 아빠가 선택한 것이기에 왈가왈부할 수는 없다며 나한일의 결정을 수락했다고 재혼에 대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아빠의 인생은 아빠의 인생이고 나의 인생은 나의 인생이기 때문에 그걸로 원망한 적은 없다고 한 점은 성숙한 면모였던 것 같습니다.

나무위키 자료에 따르면 나한일은 1989년 유혜영과 결혼 후 1990년에 외동딸 나혜진을 출생했고 나혜진은 나한일과 같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나한일은 불법대출 혐의로 교도소 복역 후 출소, 2015년 연이은 사기 혐의로 수감생활을 하다 2016년 정은숙과 약혼한 소식을 알렸습니다. 

한 예능에 출연한 나한일은 오랜만에 출연해서 상당히 긴장된다고 심경을 표했는데요, 함께 등장한 약혼녀의 실명은 정하연, 활동 당시 이름은 정은숙이라고 소개를 마쳤습니다. 김청, 이휘향, 홍진희, 김혜정이 탤런트 동기라고 하네요.

정은숙은 MBC에서 일하다 KBS로 옮겼는데 무술지도를 맡은 나한일이 정은숙을 보고 반하게 된 거라고 합니다. 검도를 가르친 모습에 반해서 나한일과 결혼을 전제로 사귀기 시작했습니다.

오래 전 첫사랑과 인연을 이어나가다니 정말 대단하네요~

하지만 요즘 나한일은 전 부인인 유혜영과 같이 우이혼에 출연하면서 다시 핑크빛 기류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정은숙과는 2020년 10월 빚 문제로 이혼을 했던 것이네요.

나한일 정은숙 관련 기사

한편 나한일 관련해서 '나한일 보청기'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는데요, 나한일이 착용했던 보청기는 아래 사진과 같이 오픈형 보청기였습니다.

한 블로그 글에 따르면 나한일 보청기는 포낙 보청기 제품이라고 추측되고 있습니다. 

나한일 보청기로 추정되는 보청기 모습(출처 : 네이버 블로그 굿모닝보청기 경기광주센터)

나한일 유혜영 자녀 나한일 정은숙 나한일 보청기 나한일 감옥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나한일 씨는 파란만장한 인생을 살아온 것 같네요... 앞으로는 좋은 일만 주변에 가득하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