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정보모음

나는 살아있다 출연진, 나는 살아있다 촬영지 알아보기

by 꿀팁 정보 이슈 모음 2020. 11. 28.

나는 살아있다는 tvN에서 11월 5일부터 방영중인 예능입니다.

대한민국의 0.1% 특전사 중사 출신의 박은하 교관과 6인의 전사들이 재난 상황에 맞서는 본격 생존 프로젝트입니다.

나는 살아있다 출연진

나는 살아있다의 주요 등장인물은 7명입니다.

박은하 40세 / 주교관
김성령 54세/ 배우
김민경 40세 / 개그우먼
이시영 39세 / 배우
오정연 38세 / 방송인
김지연 33세 / 펜싱선수
우기 22세 / (여자)아이들 큐티& 멤버

위 7명 외에도 이창준(이 교관), 박수민(박 교관) 및 헬멧 동생(헬퍼)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0.1%의 여자 특전사로부터 맹훈련을 받고 살아남기 위해 몸부림치는 모습이 리얼하게 나옵니다.

나는 살아있다 촬영지

나는 살아있다에서 나온 장소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특히 어느 한 폐허가 된 리조트 건물이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거기서 교육생들은 안대를 착용한 채 입장했고 그곳에는 시계탑이 보이는 우뚝 선 건물과 몇 개 동의 건물이 줄지어 위치해 있었습니다.

멤버 중 오정연은 이 곳에 온 기억이 있다면서 과거 스키를 탔던 것을 회상했는데요,

그 곳은 알프스 스키장이라고 합니다.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스키장인데요, 일제강점기때부터 운영됐던 최초 스키장이라고 합니다.

2006년까지 운영되었지만 경영 악화로 인해 폐장한 지 꽤 오래 지났습니다.

일부 기사에 따르면 곤지암이 연상된다고도 할만큼 밤이 되면 으스스한 곳이 되겠습니다.

주소 : 강원도 고성군 간성읍 흘리 산 34-18

다시 개장할 여부는 미정이지만 네티즌 및 시청자들의 관심에 이어지는 만큼 사람들의 발길들이 이어질 거 같습니다~~

 

나는 살아있다 출연진, 나는 살아있다 촬영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나는 살아있다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50분에 tvN에서 생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