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인기 드라마 빈센조에서 여주인공으로 톡톡히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전여빈.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만큼 전여빈이 출연한 작품과 전여빈이라는 인물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이 많은데요, 전여빈 간신 전여빈 나이 전여빈 노출 등 관련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전여빈 간신 전여빈 나이 전여빈 노출

송중기가 빈센조로 성공적인 복귀작을 찍으면서 같이 호흡을 맞춘 배우라면 단연 전여빈을 꼽을 수 있습니다. 송중기와 함께 악의 세력과 맞서 싸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전여빈에게 이번 작품이 데뷔작은 아니랍니다. 전여빈이 처음 데뷔작으로 등장한 것은 2015년 5월 21일에 개봉한 영화 간신이었는데요, 첫 출연인만큼 맡은 배역은 중전 관상 이라는 조연이었습니다. 

전여빈-간신
전여빈 간신 출연모습

전여빈은 1989년 7월 26일 강원도 강릉시 교동에서 2남 1녀 중 둘째로 태어났습니다(2021년 기준 나이는 33세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와 생전에 나눈 약속을 이루고자 의사가 되기 위해 입시에 전념합니다. 하지만 입시에 실패하면서 가장 큰 목표가 무너진 상태에서 강릉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게 되고 방황을 합니다.

그러던 어느날 1990년에 개봉한 영화 죽은 시인의 사회를 보게 되는데 그 영화를 본 전여빈은 영화를 만드는 사람이라면 누군가에게 희망을 주고 마음을 치유해 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그때부터 배우의 꿈을 가지게 됩니다. 영화 한 편이 한 사람의 인생 방향을 바꿔줬네요...

그 얘기를 들은 영화감독이자 친오빠인 전윤영은 적극적으로 배우의 꿈을 응원해주게 되고 그녀의 꿈을 어머니에게도 전해주게 됩니다. 그래서 어머니는 여유있지 않은 형편에도 불구하고 연기학원에 보내주게 되고 전여빈은 딱 한 달을 다니고 동덕여대 방송연예과에 합격하게 됩니다. 처음부터 다분이 재능이 있었다고 보여지는 부분이네요.

그렇게 대학을 다니며 전공수업 외에도 무용과, 실용음학과, 회화과, 문예창작과 등 다른 전공수업까지 청강하며 공부를 했고 영화 스탭, 연극 조연출, 뮤지컬 스탭 등으로 활동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습니다. 그러던 와중 친오빠가 찍어준 프로필 사진을 그냥 자신의 SNS에 올리게 되는데요, 그 사진을 본 제작사에서 오디션 제의가 들어와 2015년 27살에 영화 간신으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이후 UHD TV 영화 바라던 바다 출연을 시작으로 영화 최고의 감독 출연, 영화 망 출연, 영화 웅녀 출연, 가수 지코의 노래 오만과 편견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됩니다.

그 다음해 2016년 28살에 영화 예술의 목적 출연, 영화 언니가 죽었다 출연, 가수 짱유의 노래 솔지 뮤직비디오 출연, 가수 보이스퍼의 노래 여름 감기 뮤직비디오 출연, 가수 이승환의 노래 그저 다 안녕 뮤직비디오 출연, 영화 우리 손자 베스트에 출연했습니다.  

그렇게 쭉 연기활동을 이어오는 가운데 드라마 빈센조에까지 출연하면서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전여빈 간신 전여빈 나이 전여빈 노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간신에선 심하게 노출하진 않은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