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는 MBC에서 방영 중인 토요일 예능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마다 방영하고 있습니다.
최근 MBC 예능놀면 뭐하니에서 엄정화가 유재석에게 준 명품패딩이 화제인데요, 유재석 명품패딩, 유재석 명품 패딩 센더, 유재석 질샌더 패딩, 유재석 패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재석 명품패딩 유재석 명품 패딩 센더 유재석 질샌더 패딩 유재석 패딩
1월 9일 방송된 놀면 뭐하니에선 유재석은 카놀라 유로 변신해서 2021년 예능에서 활약할 예능인 찾기에 나섰습니다.
카놀라 유는 마동석으로 변신한 데프콘과 빅데이터 전문가 송길영 박사로 변신한 영길이 김종민을 맞이했는데요, 동석은 '검색어 2위가 유재석 명품 패딩이다'라고 언급했습니다.
카놀라 유는 이에 대해 '엄정화가 명품 패딩을 선물로 줘서 깜짤 놀랐다, 유재석 씨한테 들었는데 아까워서 못 입겠다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유재석이 받은 명품 패딩 브랜드는 *샌더라고 알려졌는데요, 인터넷을 통해 확인해보니 질센더라고 합니다.
보통 질센더의 패딩 가격은 수백만원을 호가한다고도 알려져 있는데요, 엄정화가 그런 고가의 옷을 유재석에게 줬다니 대단한 베포인 것 같습니다.
엄정화가 유재석에게 명품 패딩을 준 것에 대해서 어느 한 카페에선 '엄정화 유재석 보기 좋다', '유재석 명품패딩 가격이 어마어마하다', '하루가 즐겁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뉴스를 통해서 알려진 바로는 유재석 명품 패딩의 가격은 200만원 대에 육박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질센더 패딩은 여러 종류가 있기에 어느 패딩을 말하는지는 정확히 알 수 없었지만 기본적으로 2~500만원 대인 건 알 수 있었습니다. (출처 : 네이버 블로그 핫플리브)
잘나가는 연예인이라 파카도 고가의 명품을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서민의 입장에선 부러울 수 있겠지만 그래도 저가의 가성비 높은 제품들도 많아서 굳이 돈을 들여 살 필요는 없는 거 같네요.
유재석 명품패딩, 유재석 명품 패딩 센더, 유재석 질샌더 패딩, 유재석 패딩에 대한 내용을 모아봤는데요, 유재석 씨의 앞으로의 활약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