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번방 사건으로 한때 한국이 떠들썩했는데요, 최근에는 여자판 N번방으로 사건이 터지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여자판 N번방 여초 n번방 여자판 n번방 가해자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참고 : 유튜브 채널 JTBC News)
여자판 N번방 여초 n번방 여자판 n번방 가해자
천 여명이 넘는 남성의 나체 영상을 온라인으로 유포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불법 촬영이 된 영상은 SNS를 통해 유포되고 있는데 여기에 이름, 직업까지 노출이 되었다고 합니다. 진짜 이름, 진짜 직업이 아니겠지 생각되겠지만 실명에 진짜 직업까지 어느정도 확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해당 사건에 대한 철저한 수사와 처벌, 신상공개가 청와대 청원에까지 올라와 있는 상태입니다.
영상에서 남성들은 한결같이 엽기적인 자세를 취하고 있었는데요, 몸을 좀 구부리고 손을 특정 방향으로 향한 자세로 음란행위를 하는 걸 녹화한 것이었습니다. 여기는 학생, 군인도 있었고 직업이 아주 다양합니다. 이 영상이 해외 사이트에 판매가 되고 있는 걸로 판단되고 있습니다.
MBC뉴스에서 단독으로 보도된 이번 사건은 사실 4월 22일경에 처음 알려졌지만 지난 N번방과는 달리 이슈화되기까진 3~4주 가량 걸렸습니다.
남자 알몸에 대한 관심이 아무래도 적어서일까요... 사건의 진상은 수사를 통해 밝혀져봐야 알겠지만 일각에서는 범인이 게이다, 남자의 적은 남자다라는 주장도 펼치고 있다니 결과가 궁금해지네요.
남성의 알몸을 유포하다니... 또 그걸 돈 주고 사서 보는 사람도 있다니 참 세상이 흉흉한 거 같습니다. 남성, 여성할 거 없이 이런 범죄는 앞으로도 계속 올라올 것이고 일벌백계의 자세로 이런 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겠습니다.
여자판 N번방 여초 n번방 여자판 n번방 가해자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몸캠 낚시성 글에 현혹되지 말고 건전한 성 문화가 확립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