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정보모음

신황제를 위하여 신황제를 위하여 2020 신황제를 위하여후기 알아보기

by 꿀팁 정보 이슈 모음 2020. 11. 27.

'신황제를 위하여'는 2020년 11월 11일에 개봉한 한국영화로 이수성이 감독을 맡았습니다.

신황제를 위하여, 신황제를 위하여 2020, 신황제를 위하여후기와 관련된 내용을 모아봤습니다.

신황제를 위하여, 신황제를 위하여 2020

'신황제를 위하여'는 학창시절 전설의 주먹으로 명성을 날리던 신황제가 고등학교 졸업 후 평범한 생활을 이어나가다가 친구로부터 은밀한 제안을 받게 되면서부터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어둠의 세계로 입성 후 숨겨왔던 야망이 깨어나고 보스의 여자 주미란에게 강렬한 끌림을 받게 됩니다.

서준영(신황제 역), 송민경(주서연 역), 금광산(마성원 역), 남승민(조태화 역)이 주연으로 출연했고, 박태진(송추식 역), 한창헌(영환 역), 유문치(진호 역), 김세희(안소영 역) 등이 조연으로 활약했습니다.

영화의 장르는 액션이며 러닝타임은 99분입니다. 등급은 청소년 관람불가입니다.

신황제를 위하여는 제목이 2014년에 개봉된 이민기, 박성웅, 이태임 주연의 황제를 위하여와 제목이 비슷해 관객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볼 때 감독, 각본, 제작을 맡은 구성진이 달라서 영화의 성격 또한 비슷하진 않을 거 같습니다.

신황제를 위하여후기

네티즌 평점은 3.75로 낮은 편입니다. 관람통계를 볼 때 30대 여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라고 합니다.

공감순으로 본 관람객 평점은 '무삭제판은 언제 나오나', '서준영 보물배우 다른 좋은 감독 찾아서 돌아오길', '삼류 영화라고 볼 수 밖에..', '뭔가 어설프다' 등의 반응이었습니다.

평점만 봐서는 영화관에서 돈 주고 보기엔 아쉬울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신황제를 위하여, 신황제를 위하여 2020, 신황제를 위하여후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연기가 뛰어나다고 하니 궁금해지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