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정보모음

신한금융그룹 우수고객제도 신한플러스 멤버십 소개

by 꿀팁 정보 이슈 모음 2020. 5. 25.

신한금융그룹 우수고객제도 신한플러스 멤버십 소개

신한은행, 신행카드 등 신한금융그룹 거래실적이 높은 사람이라면 참고할 만한 신한플러스 멤버십에 대해 알아보았다.

신한플러스 안내 바로가기

 

신한은행

 

www.shinhan.com

신한금융그룹에서 운영되던 우수고객제도인 그룹Tops제도가 2020년 4월 14일부터 신한플러스 멤버십으로 변경되었다.

신한플러스 멤버십은,

신한금융그룹의 우수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한 차별화된 고객우대제도로 신한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한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신한플러스 기능에 대해 아래와 같이 소개하고 있다.

신한플러스 멤버십, 한곳에서 그룹사 거래, 간편이체 & 상품가입과

계좌개설 & 카드신청, 주식거래 & 해외주식 간편투자, 인터넷 보험가입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플러스 멤버십을 가입하면 아래와 같이 거래실적에 따른 혜택, 웰컴패키지, 나만의 쿠폰, 모바일 서비스 등이 이용 가능하다.

신한플러스 멤버십으로 이동하려면 아래 QR코드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신한플러스 멤버십은 신한금융그룹의 계열사를 많이 이용할수록 등급이 높아지는 구조이다.

멤버십 등급은 일반, 클레식, 베스트, 에이스, 프리미어, 프리미어+, 프리미어++로 나뉜다.

예를 들어 신한은행에서 900점, 신한카드에서 800점, 신한금융투자에서 700점, 신한생명에서 600점을 가지고 있다면, 합산해서 3,000점이 되며, 3000점 이상인 프리미어++ 등급이 된다.

 

고객 등급 산정일 및 서비스 적용기간과 선정주기 및 우대기간은 아래와 같다.

신한금융그룹을 사용하고 있다면 신한플러스 멤버십을 활용해서 많은 혜택을 받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