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슈룹이 시청률 상위에 랭크되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그와 더불어 등장하는 배우 한명한명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슈룹 홍잠언 슈룹 아역배우 홍재민 등 관련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슈룹 홍잠언 슈룹 아역배우 홍재민
슈룹에서 아역배우로 등장한 홍재민 군이 최근 인기입니다. 포동포동한 볼살이 특징인데요, 홍재민 군은 슈룹에서 동궁전 궁녀 출신 승은후궁 옥숙원의 장남 호동군 역을 맡았습니다.
홍재민 군은 2013년생이고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에도 출연했었습니다. 홍재민 군을 본 시청자들 몇몇은 트로트 가수 홍잠언을 떠올린 거 같습니다. 홍잠언 군은 2011년생입니다.만 6세 최연소의 나이로 KBS 전국노래자랑 평창군 편 최우수상을 수상했고 2020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예선 미(美), 2020년 제 6회 대한민국예술문화스타대상 특별신인상을 수상한 이력을 갖고 있습니다.
위 아래 사진을 비교해보니 정말 닮은 구석이 있네요. 통통한 볼살과 반듯한 코가 형제라고 봐도 어색하지 않을 정도입니다.
슈룹에서 호동군을 본 네티즌들은 '호동군 너무 귀엽다', '무지막지하게 보고 있다', '호동군 밖에 기억이 안 날거 같다', '호동군이 나오면 힐링이 된다', '호동군 이름 뜻은 좋은 눈동자란 뜻이구나', '호동군이 통통 튀어서 귀엽다' 등의 반응이 보였습니다.
슈룹 홍잠언 슈룹 아역배우 홍재민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홍재민 홍잠언 성까지 같아서 더 놀랍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