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걸그룹 '아이들'의 멤버 수진과 관련하여 학폭 논란이 불거지고 있는데요, 수진 페리페라 페리페라 모델 등 관련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수진 페리페라 페리페라 모델
수진 프로필
수진의 본명은 서수진이며 본관은 달성 서씨입니다. 1998년 3월 9일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와우리에서 출생했습니다.
수진은 와우초등학교 졸업, 와우중학교 졸업 후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 15기를 졸업한 학력을 갖고 있습니다. 가족으론 부모님과 여동생 서예진(2005년생)이 있습니다.
수진의 소속사는 CUBE이며 소속 그룹은 (여자)아이들입니다. 그룹에서 수진은 메인댄서 및 서브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취미, 특기 는 산책하기이며 MBTI는 ISFP로 확인되었습니다.
페리페라는 무슨 회사
페리페라는 뷰티 인싸 소녀들의 감성을 담은 브랜드로 고대 페루시아의 요정 페리가 마법의 파우치 페라를 가지고 다니며 매혹적인 여인의 모습으로 변신한 것에서 이름이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페리페라는 2005년 브랜드 런칭 후 2010년 GS왓슨스(현 랄라블라) 입점, 2011년 올리브영 입점, 2012년 2월 마리킴 콜라보 출시, 2014년 롭스 입점, 2016년 올리브영 립 틴트 부문 판매 1위, 2017년 8월 잉크 더 에어리 벨벳 론칭 5개월만에 100만 개 돌파, 2017년 9월 홍대 페리마켓 매장 오픈, 2018년 12월 잉크 틴트 누적 1,990만 개 판매, 17-18 2년 연속 올리브영 'H&B 어워즈' 립 부문 석권, 2019년 8월 잉크 더 벨벳(AD)출시 이틀만에 3만 5천개 판매 등의 신화를 써내려오고 있습니다.
수진과 페리페라
페리페라는 최근 새 모델로 수진을 발탁했는데요, 수진이 학교 폭력 의혹에 휘말리면서 페리페라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수진의 사진을 삭제했습니다.
요즈음 학폭 논란에 많은 연예인들이 휘말리고 있는데요, 사실 여부를 떠나 과거사가 다시 재조명된다는 게 놀랍네요. 학폭이야 꾸준히 있어왔지만 이정도로 연예인 학폭으로 이슈가 된 적은 처음인 거 같습니다.
수진은 해당 논란에 대해 아래와 같은 내용의 고백을 올렸습니다. (출처 : 서수진 SNS)
[수진] 안녕하세요. 수진입니다. 많은 고민을 하다가 글을 올립니다. 저는 학창시절 눈에 띄는 아이였고 늘 나쁜 소문이 따라다닌 것도 맞습니다. 학생의 본분에 맞지 않는 옷차림을 하고 호기심에 담배를 몇 번 핀적은 있습니다.
어린시절 방황을 했었고 그 이후 지금까지도 담배를 피우지 않습니다. 제가 고치고 나아졌다 하더라도 결국 모두 저의 부끄럽고 죄송한 행동이 분명히 있었기에 오늘 이런 결과가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정말 억울한 부분이 있습니다. 늘 나쁜 소문은 그러려니 하고 넘어갔지만, 많은 팬 분들이 힘들어하시는 것을 보고 그냥 모든 것을 내려놓고 한번 이야기를 드렸으면 합니다. (이하 중략)
수진과 같이 와우중학교를 다닌 서신애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None of your excuse'라고 올렸는데요, 해석하자면 '변명 필요 없다'는 뜻입니다. 같은 학교를 다닌만큼 잘 알 수도 있겠는데요, 문구만 보자면 수진이 굳이 사과할 필요가 없다는 뜻으로 받아들여지군요.
여하튼 수진은 억울함을 토로하면서 법적 대응도 불사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는데요, 이러한 논란으로 광고 수입까지 끊어졌으니 분통이 터질만도 하겠습니다.
수진 페리페라 페리페라 모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페리페라는 소이현, 황정음, 손나은, 김소현, 정다빈, 하나령, 이열음, 이나은에 이어 수진을 섭외했지만 이제 새로운 모델을 모색중인 거 같습니다. 괜한 오해로 피해받는 연예인들이 생겨나지 않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