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깜찍한 모습의 빨간내복야코 인형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어린이라면 더욱 좋아할 거 같은 비주얼을 갖고 있습니다. 빨간내복야코 인형 빨간내복야코 굿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빨간내복야코 인형 빨간내복야코 굿즈
우선 빨간내복야코가 무슨 캐릭터 이름인지 궁금하신 분도 계실 텐데요, 빨간내복야코는 유튜브 채널 빨간내복야코로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채널에는 야코 모음집, 야코 특집, 야코 오리지널 등의 콘텐츠가 올라와 있고, 오이빌런 송, 민트초코 송, 당신의 아침을 깨우는 알람 송 등으로 크게 히트를 쳤었네요.
빨간내복야코는 본인의 실명을 아직까지 비공개로 해 놓은 상태인데요, 2020년 1월 15일에 처음 유튜브에 업로드를 시작한 이후 현재 구독자수는 40만 명을 바라보고 있을 정도로 꽤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병맛 노래를 올리는 유튜버로 특히 10대들에게 인기가 많은 거 같네요.
그럼 빨간내복야코 인형 실사를 살펴보겠습니다.
빨간내복야코 인형은 30cm, 60cm, 가방걸이 용으로 나왔는데요, 가격은 순서대로 28,500원, 59,000원, 10,500원 수준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인형치고는 가격대가 나가는 편이지만 빨간내복야코 인형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소장해 두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생각보다 푹신푹신하고 높은 퀄리티로 만들어졌다니 인형 갖고 놀면서 야코 노래를 부른다면 흥이 절로 날거 같네요 ㅎ
빨간내복야코 굿즈는 야코 외에도 하몽, 츄리, 양양 인형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굿즈 더 알아보기(다음 검색)
빨간내복야코 인형 빨간내복야코 굿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빨간내복야코 굿즈가 다양해서 모으는 재미도 있고 여러모로 갖고 싶은 아이템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