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네이버 웹툰 연재작인 멸망 이후의 세계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영어 제목은 The World After the Fall입니다.
디스토피아 세계관이 기대되는 작품인데요, 장르는 현대 판타지, 한국식 이세계입니다. 2022년 2월 7일부터 매주 화요일 연재 중입니다.
목차
멸망 이후의 세계
1. 멸망 이후의 세계 유설하
2. 멸망 이후의 세계 단행본
3. 멸망 이후의 세계 문피아
정보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멸망 이후의 세계
세계 중요도시 곳곳에 악몽의 탑이라는 탑이 등장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인류의 멸망을 막고 싶으면 탑의 소환에 응하라'는 탑의 메시지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수십만의 인류가 응답했고 게임과 같은 시스템으로 탑을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사람들은 그들을 워커라고 불렀습니다.
그리고 발생한 타워 임팩트로 타워의 몬스터들이 타워 밖으로 나가고 세계 인구의 3분의 1이 사망했습니다. 워커들은 탑을 오르고 2023년 전생아이템 회귀의 돌이 발견됩니다. 수많은 회귀의 돌이 발견되는데요, 이 돌은 과거로 돌아갈 수 있게 해 줍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과거로 돌아가는 걸 선택하는데요, 그러고도 남은 주인공은 떠나지 않은 사람들을 모아 공략을 이어나갔지만 주요 전력이 빠진 원정대는 너무 약했습니다. 마침내 98층에서 마지막 동료까지 목숨을 잃었습니다. 홀로 99층을 올라가고 99층에 보스를 잡고 마지막으로 100층에 도전합니다. 100층에서 주인공은 한 가지 사실을 알게 되는데요, 회귀의 돌은 과거로 돌아가는 게 아니라 과거로 돌아갔다는 환상 속에 갇히게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1. 멸망 이후의 세계 유설하
유설하는 균열 제 2단장으로 세계 감정이라는 설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를 통해 재환의 세계를 감정했는데요, 감정 자체가 되지 않은 재환의 세계에서 새로운 희망을 발견함과 동시에 이전과는 달라진 균열주로 인해 균열에서 탈퇴하고 재환 일행에 합류하는 인물입니다.
웹툰에서는 매우 우락부락한 실루엣으로 등장했습니다. 근육질의 구릿빛 연갈색 피부에 백발로 묘사되었고 원작 소설과 괴리감이 심하다는 평이 따랐습니다.
2. 멸망 이후의 세계 단행본
문피아에서 멸망이후의 세계 소설을 전자책으로 출간했는데요, 총 01권부터 07권까지 7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17년 3월 21일에 발매되었습니다.
전자책의 분량은 권당 24.14분량입니다. 초판 전자책은 현재 판매 중지되었고 기존에 구입한 사람들만 열람할 수 있다네요.
3. 멸망 이후의 세계 문피아
멸망 이후의 세계 문피아를 방문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멸망 이후의 세계 문피아 방문하기
멸망 이후의 세계는 작가 싱숑, 연재수 169회, 조회수 4,809,791, 추천수 168,995회로 많은 인기를 누렸습니다. 화려하고 점잖지만 감동이 있는 작가의 필력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 소설을 본 일부 네티즌들은 '에뜨랑제가 생각나는 글인데 에뜨랑제와 비교될지는 지켜봐야 될듯', '에피소드 5에서 폭풍하차', '필력은 괜찮은데 개연성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멸망 이후의 세계 유설하 멸망 이후의 세계 단행본 문피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한국식 판타지물을 찾으신다면 한번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