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만 빌리지는 KBS2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마다 방영하는 예능입니다.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에서도 같은 시간에 동시 본방송으로 방영되고 있습니다.
땅만 빌리지 촬영장소, 땅만 빌리지 지프, 땅만빌리지 정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땅만 빌리지 촬영장소
땅만 빌리지는 연예인들이 대자연을 품은 강원도 양양군의 땅을 빌려 각자의 로망이 담긴 세컨하우스를 짓고 마을공동체를 만들어나가는 자급자족 프로그램입니다.
출연진으론 김구라, 김병만, 이기우, 유인영, 윤두준, 효정 및 그리가 있습니다.
목조로 지은 듯한 건물이 숲과 어우러져 운치가 있어 보이는데요, 촬영 장소는 강원도 양양군 현북면에 위치한 1만 3000평의 땅을 빌려 사용했다고 합니다. 대략적인 위치는 아래 지도에서 표시된 빨간 부분입니다.
땅만 빌리지 지프
지프에선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모델을 협찬 차량으로 제공했는데요, 빨간색 외관에 울퉁불퉁한 길도 거뜬히 오를 것 같은 타이어, 짐도 넉넉히 실을 수 있는 트렁크 공간이 특징입니다.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차종은 대형차로 출시가는 6,990원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연비는 6.5km/l입니다.
엔진형식은 V6, 과급방식은 자연흡기, 배기량은 3,604cc, 연료는 가솔린, 승차인원은 5인승, 구동방식은 파트타임 4륜구동, 변속기는 자동 8단입니다. 오프로드에서도 훌륭한 주행능력을 보여줄만큼 매력있는 모델입니다.
땅만빌리지 정훈
땅만빌리지에서 김정훈은 김병만의 후배로 집을 짓는데 일등공신을 했습니다. 하지만 실제 카메라에는 거의 나오지 않아 시청자들의 분노를 사기도 했습니다.
김정훈은 명지대학교 1983년생으로 경호학과 학사를 졸업 후 2011년 KBS 2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 유튜브 웃음거래소 채널을 운영하며 끊임없이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데요, 방송에서 멋진 모습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땅만 빌리지 촬영장소, 땅만 빌리지 지프, 땅만빌리지 정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아이디어가 참신해서 회가 거듭될수록 펼쳐질 내용이 기대가 되는 예능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