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스위트홈으로 얼굴을 알렸던 배우 고민시와 관련해서 고민시 술집 등의 키워드가 떠올랐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관련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고민시 술집 고민시 스위트홈
이름은 다소 익숙하지 않더라도 사진을 통해 누구인지 금방 알 수 있으실텐데요, 개인적으로 스위트홈을 재미있게 시청했던지라 배우 고민시의 연기 또한 만족스럽게 봤던 거 같습니다.
고민시는 1995년 2월 15일 대전광역시에서 출생했고 예일미용고등학교 메이크업과를 졸업했습니다. 현재 소속은 미스틱스토리로 2016년 72초 드라마 시즌3로 데뷔했습니다.
그런 배우 고민시에게 뜬금없이 술집이라는 키워드가 붙어 상당히 궁금함을 자아냈는데요, 한 커뮤니티 글에 따르면 '배우 고민시로 추정되는 사람이 술집에서 친구들과 술을 마시고 있는 사진이 올라왔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네티즌들 사이에선 해당 사진이 고민시이다, 아니다를 놓고 의견이 오고가며 삽시간에 번져나갔습니다. 술이야 뭐 마실 수 있는 거 아니냐는 생각이 먼저 들었지만 해당 사진이 고민시의 SNS에 2011년 5월 29일 게재된 것으로 알려져 현재 나이 기준으로 추산했을 때 미성년자였을 때 음주를 한 것이 아니냐며 파문이 일고 있는 것입니다.
어떻게 사진을 찾아냈는지도 참 신기하지만 이런 걸로 이슈를 만들어내는 분들도 참 가상한 노력이라고 여겨지네요. 고민시는 이 논란에 대해 발빠르게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고민시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을 올렸습니다.
해당 글은 '이렇게 좋지 않은 일로 인해 글을 올리게 되는 점과 저의 미성년자 시절 음주 사진과 관련해 심려를 끼친 점 모두 죄송하다'며 '그간 저를 응원해주시던 마음으로 제가 아니길 바랐던 분들도 있으셨을 테고'라며 팬들을 향한 배려가 담겨 있었습니다.
그리고 곧바로 '어떠한 부정 없이 사진 속 인물은 제가 맞다, 제 스스로도 단순히 어렸다는 이유로 성숙하지 못했던 지나간 시절의 과거라는 이유로 모든 것이 물 흐르듯 씻겨지는 것은 불투명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이 사실로써 여러분들께서 받으실 이루 말할 수 없는 상처 또한 잘 알고 있다'며 미성년자 시절 음주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그동안 쌓은 이미지에 상당히 타격이 될 수도 있음에도 정정당당하게 인정하는 모습을 보여 개인적으로는 심성이 바른 배우라고 생각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이제보니 그냥 학창시절 노는 애들, 양아치들이 끼를 주체 못해서 연예계로 가는 게 거의 정석인듯', '진짜 클리오 쪽 모델들은 다 터지냐 운도 어지간히 없다', '그래도 바로 인정하네', '진짜 본인 사진이었구나...' 등으로 꽤 날이 선 반응들을 보이고 있습니다.
고민시 술집 고민시 스위트홈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과거가 상처가 아닌 발판이 되길 바라며 더욱 배우로서 정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