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은 1969년에 설립된 증권주식회사입니다. 농협금융지주가 49.11%의 지분을 갖고 있는 대기업입니다.
NH투자증권에서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및 환전우대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해서 한번 알아봤습니다.
NH투자증권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환전우대
NH투자증권에서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및 환전 우대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나무 온라인 매체를 활용해 거래할 경우 적용이 가능합니다.
나무 온라인 매체로는 앱, HTS, 홈페이지 세 가지가 있는데요, 참고로 NH투자증권의 모바일 앱은 모바일증권 나무입니다.
기간은 2020년 9월 14일부터 2021년 3월 31일까지로 6개월 이상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대상은 이벤트 기간 중 나무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당사 최초 신규고객이거나 나무 계좌 보유 고객 중 2020년 기준 해외주식 미거래 고객(2020년 기준 영업점 거래 계좌 보유 고객 제외)입니다.
이벤트 혜택이 적용될 경우 거래수수료는 0.09%, 환전우대는 100%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주식 매매수수료가 혜택 전에는 0.25%(미국, 온라인 기준, 국가별로 수수료는 상이함)인 것에 비하면 파격적인 수수류 인하 혜택입니다.
이벤트 적용 대상 국가는 미국(USD), 중국(CNY), 홍콩(HKD) 및 일본(JPY)입니다.
최근 테슬라를 비롯한 미국 주식에 많은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는데요, 거래수수료 및 환전우대를 잘 따져보고 결정하시면 좋겠습니다.
NH투자증권 이벤트 내용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