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유튜브 채널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에서 이효리와 이상순, 정지훈과 노홍철이 함께 만나 차 안에서 이런 저런 얘기를 나누는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대화 중 나온 이상순 외삼촌네 식당에 대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해운대 암소갈비 이상순 부산 해운대 암소갈비 이상순 먹보와털보 부산 등 관련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해운대 암소갈비 이상순 부산 해운대 암소갈비 이상순 먹보와털보 부산
이효리는 제주도에 도착한 이상순과 정지훈, 노홍철을 공항에서부터 맞이하며 시간을 보냈는데요, 전화를 받지 않는 남자 3명을 만나자마자 이런저런 말로 쪼아붙이며 케미를 선보였습니다.
언제 찍었는지는 몰라도 제주도 날씨는 참 좋아 보이네요. 차도 외제차인 거 같은데 아무튼 이들은 맥도날드에서 요깃거리를 먹으면서 대화를 이어나갑니다.
이효리는 정지훈과 노홍철에게 '부산 가서 오빠네(이상순네) 외삼촌네 집 거기 갔었다며?'라고 물어봤는데요, 정지훈은 '형네 집이라서 놀랬다'며 기억을 다시 떠올립니다. 그리곤 이상순에게 '그런 대기업을 거느리실 줄은 꿈에도 몰랐다'며 이상순을 치켜세웁니다.
이상순의 외삼촌이 운영하는 곳인가 본데요, 이어서 나온 모습은 '해운대 암소갈비집'이라고 크게 간판이 붙여진 식당이었습니다.
이상순은 '우리 외할아버지가 하던 건데'라며 넌지시 말을 이어나갔는데요, 노홍철은 '어렸을 때부터 많이 가셨겠다'며 부러움을 표했습니다.
암소갈비면 상당히 가격대도 높을 거 같은데요, 정지훈과 노홍철은 거기서 맛있게 고기를 먹었네요...
이상순과 이효리는 '여름에는 거의 거기서 살았다' 한 목소리를 냈습니다. 암소갈비집에서 살면 매일 암소갈비를 먹을 수 있겠네요~~
이들은 맥도날드 햄버거 세트를 먹으면서 지난 기억을 추억했는데, 사실 맥도날드 햄버거가 더 먹고 싶어지네요.
해운대 암소갈비집은 이상순의 외할아버지가 외삼촌에게 가업을 물러준 것으로 해운대 안에선 손꼽히는 맛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 블로그 글에 따르면 2018년도 119억의 매출을 달성했다고도 전해집니다.
해운대 암소갈비집 관련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업소명 : 해운대암소갈비집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중동2로 10번길 32-10
- 영업시간 : 월 ~ 금, 11:30부터 22:00까지, 15:15 ~ 16:30 브레이크타임, 20:50 라스트 오더
- 메뉴 : 생갈비, 양념갈비, 불고기, 뚝배기 된장 등
- 연락처 : 051-746-0033
해운대 암소갈비 이상순 부산 해운대 암소갈비 이상순 먹보와털보 부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해운대에 들릴 일이 있으시다면 한번 쯤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