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 요금제를 바꿀 일이 생겨서 알아봤는데요, 세컨폰이라 저렴한 쪽으로 찾아보다 프리티 텔레콤으로 갈아타게 되었습니다. 프리티 텔레콤 프리티 알뜰폰 프리티모바일 셀프개통 요금제 등 관련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프리티 텔레콤 프리티 알뜰폰 프리티모바일 셀프개통 요금제 추천

알뜰폰 회사는 여러군데가 있는데요, 어느 요금제가 나에게 맞는지 찾기란 사실 번거러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모요라는 앱을 통해 비교를 하곤 했는데요, 그럼에도 조건에 맞는 걸 찾기가 어려워서 몇 군데 알뜰폰 사이트를 직접 뒤졌습니다. 그러다 프리티 텔레콤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이유는 990원 요금제를 12개월 간 쓸 수 있다는 점 때문이었습니다.(이후 6,600원)

데이터도 2G에 통화 150분, 문자 50건이면 세컨폰으로 적당하다 싶어 선택했습니다.

개통은 셀프개통으로 진행했는데요, 먼저 유심을 4,400원 주고 구입했습니다. 전에 원칩으로 여러 알뜰폰 통신사를 갈아타려고 원칩을 여러 개 사뒀는데, 한번 선택한 원칩은 나중에 갈아탈 때 재사용하기가 어렵더군요. 어려운 건지 안 되는 건지 유심 번호를 넣고 가입하려면 마지막에 '이미 사용중입니다' 하고 거절받기 일쑤여서... 포기했습니다.

유심은 주문한 지 2일 내로 도착했습니다. 이후로는 프리티 사이트에 들어가서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하고 셀프개통을 진행하면 됩니다. 물론 5~10분 내에 가능하지만 그렇게 빨리 마치려면 개통에 필요한 정보를 다 알고 있어야 합니다. 

아래 설명서는 유심 주문했을 때 받은 건데요, 셀프개통을 하려는 분들께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프리티 텔레콤 프리티 알뜰폰 프리티모바일 셀프개통 요금제를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