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치킨을 먹을 일이 있어 푸라닭에서 오랜만에 시켜먹었는데요, 고추마요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다시 시켰습니다. 

푸라닭-고추마요

푸라닭 고추마요

처음 푸라닭을 시켰을 때 검은 가방에 상당히 고급스러웠던 첫인상이 기억나는데요, 몇 달이 지나 오랜만에 시켜먹는데도 변함없이 검은 가방에 담아주더군요.

푸라닭-가방

마치 선물가방을 열어보는 듯한 기분이 들어 좋았습니다.

개봉 후기

개봉해보니 내용물은 콜라, 치킨, 치킨무로 간단했습니다. 

푸라닭-구성

새로 나온 메뉴인 투움바 치킨 홍보물도 들어있네요. 투움바 스파게티는 먹어봤지만 투움바 치킨이라.. 뭔가 새롭습니다.

푸라닭-투움바-치킨

소스가 안보여서 치킨을 열어봤더니... 안에 있었네요.

푸라닭-소스

추가로 주문한 양념치킨 소스도 함께 들어있습니다.

맛과 양

고추마요 치킨과 함께리이벤트로 받은 게살튀김이 2조각 들어있습니다.

푸라닭-고추마요

고추마요 치킨은 할라피뇨가 뿌려져 있는 게 특징인데요, 할라피뇨가 아니어도 연두색 양념만으로도 상당히 매콤한 편입니다. 할라피뇨가 있어 더욱 새콤매콤한 중독성 있는 맛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양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닙니다. 성인 두 명이 먹기에 딱 맞거나 약간 모자랄 수 있겠습니다. 

고추마요 먹어본 후기를 담은 영상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푸라닭 메뉴 푸라닭 고추마요를 먹은 후기를 간단히 남겨봤는데요, 고추마요치킨 17,900원에 달콤양념치킨 소스 500원 추가, 배달비 2,000원 해서 총 20,400원을 지출했습니다. 또 생각나는 날이면 먹어봐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