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시점(이하 전참시) 131회에선 아이돌 그룹 유키스의 막내에서 배우로 거듭난 이준영이 매니저와 함께 출연했습니다.
<>전참시 이준영, 전참시 이준영 자동차, 전참시 준영 차와 관련된 내용을 정리해봤습니다.
전참시 이준영
전참시에 출연한 이준영은 1997년생으로 한국나이로는 24세입니다. 2014년 유키스 EP 앨범 'MONO SCANDAL'로 데뷔했는데요, 최근에는 드라마 '제발 이 남자 만나지 마요'에서 남자주인공으로 등장해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드라마 '제발 이 남자 만나지 마요'는 AI 냉장고 개발자 지성(송하윤)과 미스터리한 소방관 국희(이준영)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인데요, 극중 맡은 소방관 배역과 관련해서 전참시에선 잘 가꿔진 몸매를 보여줘 더욱 팬심을 사게 됩니다.
이준영의 몸짱 소방관 모습 촬영을 위해 개그우먼 홍윤화도 특별히 출연하고, 몸짱 소방관 역으로 출연할 연기자들도 모습을 드러냅니다.
너무 몸짱들이 많아 오히려 움츠러드는 모습을 보여주는 이준영입니다. 이준영은 체지방이 4.5% 밖에 안 된다고 하는데요, 스스로도 살 안찌는 체질이라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막간을 이용해 푸시업을 해서 근육이 조금이나마 더 있어보이려고 하지만 보조출연자들도 만만치 않게 근육을 단련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전참시 이준영 자동차, 전참시 준영 차
이준영의 매니저가 잠깐 빌려온 자동차도 네티즌 사이에서 화재가 되었는데요, 딱 봐도 사이즈가 커 보입니다. 이준영은 매니저의 허세에 불편함을 드러내기도 합니다.
이준영은 차에서 자동으로 내려오는 발받침, 넓은 내부 구조 등에 불편해 하면서도 나름 뿌듯함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차가 커서 그런지 지하주차장에서 나오는 길도 쉽지 않아 보입니다.
매니저가 빌려온 자동차는 링컨 사의 에비에이터로 가격은 8,370만 원에서 9,850만 원을 호가하는 고급 차종입니다. 연비는 리터당 8.1에서 9.3km 사이이며(5등급), 가솔린 또는 하이브리드 연료를 사용합니다.
배기는 2,956cc, 차종은 대형, 정원은 7명까지 탑승이 가능한 SUV 되겠습니다.
미국에서 높으신 분들이 타는 차라니, 처음 타 보는 이준영 입장에서도 얼얼하고 부담스러울 수 있겠네요.
여하튼 매니저가 이준영을 챙기는 모습이 나쁘게 보이진 않습니다. 좋은 차를 태워서라도 이준영의 기(?)를 살려주려는 매니저의 마음 씀씀이가 돋보입니다.
전참시 이준영, 전참시 이준영 자동차, 전참시 준영 차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앞으로 드라마에서도 멋진 활약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