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르새피자는 개인적으로 자주 시켜먹는 피자 배달집 중 한 곳인데요, 최근에는 불고기 피자를 시켜먹어봤습니다.

오르새피자 불고기 피자 배달 후기

최근 2만 원 이상 주문하면 4회마다 1만원씩 할인해주는 정부 제도로 피자, 치킨 등 배달 음식을 자주 시켜먹곤 하는데요, 피자는 오르새피자에서 자주 주문해서 먹고 있습니다.

전에는 반반 피자도 시켜먹었는데요, 제일 잘 나가는 피자라는 별명이 붙은 불고기 피자도 한번 시켜봤습니다.

투명 비닐을 열어보니 피자 박스와 소스 및 간식류, 그리고 리뷰이벤트로 받은 스파게티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피자 사이즈는 XL를 시켰고 도우는 페스츄리입니다. 페스츄리라 도우가 힘있게 잡아주진 않지만 그래도 맛은 괜찮은 거 같네요. 페스츄리기 때문에 부스러기가 상당히 많이 발생하는 단점도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XL 사이즈라서 3~4인이서 충분히 먹을 양이었습니다. 맛도 상당히 괜찮았네요. 가격은 불고기 피자 XL가 23,900원에 페스츄리 도우로 해서 1,000원이 추가되었습니다. XL 가격이 23,900원이라니 꽤 괜찮은 구성입니다.

거기다 리뷰이벤트로 스파게티까지 덤으로 받으니 이만한 가성비는 왠만하면 찾아보기 힘들 겁니다.

스파게티에는 피자에 들어갈법한 각종 토핑이 얹어져 식욕을 자극합니다. 토마토 소스를 베이스로 한 기본 스파게티지만 피자와 함께 먹기에 안성맞춤이었습니다.

그리고 오르새피자의 또 다른 센스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과자를 다양하게 챙겨준다는 점인데요, 피자를 먹기 싫어할 수도 있는 아이에겐 그나마 위안입니다. 밥으로 과자를 먹여선 안되겠지만 혹시나 실망할 수 있는 아이에겐 과자라도 하나 쥐어줄 수 있으니 좋네요~~

오르새피자 불고기 피자 배달 후기에 대해 남겨봤는데요, 가성비 좋은 피자 전문점을 찾고 계신다면 오르새 피자에서 한번 먹어보시길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