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생존의 기술에서 수제버거집이 소개되었는데요, 가성비도 좋고 빠르게 먹을 수 있는 생존의 기술 수제버거 주소 연락처 업체정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목차
생존의 기술 수제버거
인기 수제버거 전문점으로 월 매출 4,500만 원을 찍고 있다고 하는데요, 불황을 돌파하는 수제버거 그 비밀이 궁금합니다.
광고
생존의 기술에 나온 수제버거집은 서울 마포구에 소재해 있는데요, 오전부터 손님들이 발걸음이 이어져 왔습니다.
수제버거는 비싸지 않을까 하는 부담감이 따르기 마련인데요, 생존의 기술 수제버거는 저렴한 가격으로 포만감 있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생존의 기술 수제버거 메뉴
생존의 기술 수제버거 메뉴는 프레쉬버거, 소불고기버거, 쉬림프버거, 클래식치즈버거, 에그불고기버거, 버거리버거, 하와이안버거, 핫치플레버거, 에그베이컨버거 등이 있습니다.
생존의 기술 수제버거 기술
식당이 문을 많이 닫고 있는 시기에 승승장구하고 있는 수제버거의 기술이 궁금한데요,
주인장은 '빵에 들어가는 탄수화물과 채소들이 가지는 비타민, 고기가 가지고 있는 단백질 이런 부분들이 합쳐져서 완벽한 한 끼의 식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햄버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매일 신선하게 준비하는 다양한 버거 재료, 100% 소고기로 조리하는 햄버거 패티가 기술이라면 기술입니다.
특히 패티는 설도(소의 뒤 허벅지 부위)와 한우의 지방을 섞어서 최적의 비율을 잡아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식감도 고려해서 고기 입자가 살아있는 패티 원육을 사용하고 있다고 알려줬습니다.
풍미를 더해줄 비법 가루를 패티 원육에 솔솔 뿌려주고, 손으로 착착 만져가며 모양을 잡아줍니다. 동글동글하게 만들어진 패티는 190도의 자동 온도관리 그릴에 굽혀집니다.
주인장은 '햄버거의 생명은 고기 패티이고, 패티의 생명은 그릴에서 나온다고 본다'며 그 중요성을 언급했습니다. 거기에 패티 굽기 기술까지 더해지는데요, 앞면을 1분 굽고, 뒷면을 1분 굽고, 185도에서 구워내고 있다고 주인장은 설명합니다.
겉은 바삭하면서 안에는 촉촉한 육즙이 남아있는 상태로 구워지고 있었는데요, 그럴 때에 수제버거의 풍미를 느낄 수 있고, 그 타이밍을 놓치면 맛이 떨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버터 풍미가 가득한 브리오슈 번까지 함께 굽고, 신선한 채소도 먹기 좋게 손질하고, 맛의 중심인 양파를 볶을 때도 그릴에서 정성 가득 볶아냅니다.
양파가 볶아지면서 나오는 천연의 단맛이 고기의 기름진 맛을 잡아준다고 주인장은 설명합니다.
손이 한번씩 더 가더라도 기본을 지켰을 때에 정성스런 음식이 나오는 것이네요.
생존의 기술 수제버거 주소 연락처 업체정보
생존의 기술 수제버거 주소 연락처 업체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상호명 : 버거리
주소 :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123-1
연락처 : 02-325-2111
생존의 기술 수제버거 주소 연락처 업체정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수제버거가 맛있어 보이네요.
관련 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