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샘 해밍턴이 슈돌에서 단독주택으로 이사한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샘 해밍턴 단독주택 샘 해밍턴 단독주택 연희동 등 관련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샘 해밍턴 단독주택
개그맨 샘 해밍턴이 새 집을 공개했습니다. 21일 방송된 KBS2TV에서 샘 해밍턴의 새로운 보금자리가 공개되었는데요, 새 집은 층간 소음 걱정 없는 단독 주택이었습니다.
또한 너른 거실과 모던한 주방으로 시선을 끌었습니다. 2층 계단을 올라가면 윌벤져스를 위한 햇살 가득한 방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새 집의 하이라이트라면 지하공간이었는데요, 영화관람을 위한 기계와 쇼파 등이 준비되어 있어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요즘 같이 영화 보기가 꺼려지는 시기에는 최적의 공간이 될 거 같네요.
샘은 아침에 일어나서 아이들을 크게 불러보는데요, 층간소음 걱정 없이 맘껏 뛰어다니는 모습이 참 보기 좋네요.
샘 해밍턴은 이사해서 누구를 데려오고 싶냐고 물어보는데요, 윌리엄은 할머니 나나를 데려오고 싶다고 답했습니다. 할머니와 즉석해서 통화를 하는데요, 영상통화로 밖에 만날 수 없는 상황이 빨리 끝나길 모두 고대하고 있습니다.
샘 해밍턴과 윌벤져스는 앞전에 집을 보러 이곳저곳 다녔는데요, 마침내 고른 단독주택에 모두 만족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샘 해밍턴 단독주택 연희동
샘 해밍턴의 단독주택 위치는 한 블로그 글에 따르면 서울 연희동에 소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수십년 된 집이라 고즈넉한 분위기와 함께 저렴한 전세가로 들어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샘 해밍턴이 협찬으로 리모델링을 했고 전세금은 5~6억 정도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샘 해밍턴은 가훈으로 아껴야 집 산다고 할 정도로 아직 집을 살만큼의 여유는 없음을 추론할 수 있었는데요, 호주에서 멀리 타지까지 와서 이렇게 성공하고 방송까지 출연해서 살고 있지만 정작 본인은 자신의 SNS에 향수병을 토로하기도 할 만큼 이런저런 고충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샘 해밍턴 단독주택 샘 해밍턴 단독주택 연희동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타지에서 적응하고 이리저리 부딧히느라 힘든 게 보여 안타깝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