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유튜버 배말랭이 곱창전골 밀키트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배말랭 곱창전골 배말랭 밀키트 배말랭의 곱창전골 등 관련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배말랭 곱창전골 배말랭 밀키트 배말랭의 곱창전골

배말랭은 곱창전골을 만드는 공장을 방문했는데요, 직접 배달 알바를 뛰고자 방문했다고 합니다. 밀키트를 수령하러 가는데 먼저 공장 대표와 인사를 나눕니다. 배말랑의 깐깐한 주문을 모두 맞춰주느라 힘들었다고 하네요.

배말랭 곱창전골 배말랭 밀키트 배말랭의 곱창전골

두 손 사이즈만한 크기인데요, 한 봉지가 1kg에 2인분입니다. 직접 차에 싣고 10명에게 직접 배달을 가는 배말랭입니다. 가기 전에 전화를 하고 출발하는데요, 배말랭 팬인지 목소리만 듣고 바로 알아보네요.

테이프 디자인까지 신경쓴 흔적이 여기저기서 보이는데요, 배말랭 밀키트를 시킨 한 손님은 '배말랭 밀키트를 파는데 안 살 이유가 있겠냐'며 팬임을 인정했습니다. 또 다른 손님은 배말랭의 매력 세 가지로 '잘생겼다, 웃기다, 귀엽다'고 말해줬네요.

배말랭이 직접 방문한 손님들에게는 선물 증정도 하고 훈훈한 분위기에서 배달이 진행되었습니다. 배말랭 곱창전골 후기는 어떨지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공시생 일상] 유튜버 배말랭이 직접 만든 곱창전골! 요리천재 인정!!

나는 평소에 개그 유튜브 영상들을 좋아해서 자주본닼ㅋㅋㅋㅋㅋㅋㅋ 그 중 배말랭이라는 유튜버가 있는데 ...

blog.naver.com

 

[배말랭의 곱창전골]직접 구매해서 먹어 본 찐 후기

즐겨보는 유투버인 배말랭님이 곱창전골을 판매한다고 해서 사보았습니다. 주문은 11월 6일에 했구요. 가격...

blog.naver.com

 

인기유투버 배말랭!! - 음뫄~ 배말랭의 곱창전골 리뷰

리얼음식리뷰! 인기유투버 배말랭 배말랭의 곱창전골 배말랭 팬으로서 나오는 영상 하나하나 열심히 챙겨보...

blog.naver.com

'술안주로 딱이다', '밥 반찬으로 좋았다', '국물이 정말 맛있었다', '뜯자마자 마늘 향이 강하게 났다' 등의 반응이 있었네요. 

배말랭 곱창전골 배말랭 밀키트 배말랭의 곱창전골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곱창전골로 대박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