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하링크 스테레오 케이블 구매 후기
필자가 끌고다니는 모닝에는 AUX 케이블을 연결해서 자동차 스피커를 쓸 수 있도록 되어 있다. AUX 케이블을 새로 알아보던 중에, 쿠팡에서 나름 괜찮은 걸 찾게 되었고, 최근까지 잘 사용했다.
마하링크 스테레오 케이블에 대한 구매 후기를 남겨보고자 한다.
구매 당시 로켓배송으로 하루만에 받아볼 수 있었고, 개봉하니 아래와 같이 심플하게 생겼다.
프리미엄 3.5mm 스테레오 케이블이라 되어 있고, 무산소 동선(OFC) 최고급 슬림 케이블이라고 선전하고 있다.
두께가 3.5mm라면 길이는 1m로 차 안에선 왠만하게 다 소화가 가능하다. 다만 지나치게 길 수 있어서 케이블 타이가 필요해 보인다.
옆모습은 아래와 같다.
메이드 인 차이나로 되어 있다. 특별한 내용은 없어 보인다. 구매했으니 바로 열어보기로 한다.
휴대폰을 차량에 연결해서 사용하기 위한 목적이므로, 양쪽 다 이어폰 잭처럼 생겼다. MachLink라고 꽂는 부분에 각인까지 새기는 섬세함이 묻어난다.
뒷부분은 돌돌말아서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다. 선을 만졌을 때 촉감은 두께가 있어서 그런지 내구성이 뛰어난 느낌을 주었다. 휴대폰에 끼워서 사용한다면 내부 선 결함이 좀처럼 발생하지 않을 것 같은 견고함을 가졌다고 볼 수 있다.
중국산이지만 삽입할 때 가장 많이 손대는 부분을 메탈 재질로 견고하게 마감 처리 해 줌으로써 안정감을 더했다. 꽂고 빼는 감도도 나쁘지 않았다. 무엇보다 두께가 있어서 고장이 적을 거 같다.
2020년 5월 15일 쿠팡 기준 가격은 4,330원으로 케이블 치고는 가격이 나가는 편이지만, 산다면 후회는 없을 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