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은 1991년생으로 울산에서 태어났습니다. 2009년에 대한민국 인재상을 수상한 데 이어 2020년에는 미스터트롯에서 Top 4에 오르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12월에 발매될 예정인 김호중클래식앨범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김호중클래식앨범
김호중은 클래식 미니앨범인 더 클래식 앨범을 발매하기로 했는데요, 11월 24일 오후부터 예약판매가 시작되었고 음원사이트 및 여타 쇼핑몰에서도 예약할 수 있습니다.
김호중의 클래식 앨범은 2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첫번째는 My Favorite Arias라는 제목입니다.
The Classic Album I - My Favorite Arias 수록 곡 중 일부는 아래와 같습니다.
- 도니제티, 남몰래 흐르는 눈물
- 푸치니, 별이 빛나건만
- 베르디, 여자의 마음
유명한 오페라 아리아 곡들로 구성되어 있는 김호중클래식앨범 첫번째는 왜 김호중이 트바로티라는 애칭을 갖게 되었는지를 확실히 보여줍니다.
The Classic Album I - My Favorite Arias는 Full Sound Orchestra와의 협연으로 녹음되었다고 합니다.
두번째 앨범의 제목은 My Favorite Songs입니다. 테너 김호중이 바치는 헌사로 김호중 본인의 고향이라고 할 수 있는 클래식 테너로서의 목소리가 담겨 있습니다.
두번째 앨범은 이탈리아 가곡과 민요, 그리고 그의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어한 노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The Classic Album I - My Favorite Songs 수록 곡 중 일부는 아래와 같습니다.
- 페릴리, Un Amore Cosi Grande(위대한 사랑)
- 나를 잊지 말아요
- 무정한 마음
- 아침의 노래
- 나폴리 민요 '오 솔레미오'
이와 더불어 뮤지컬 곡으로 히트인 'This is the Moment(지금 이 순간)'도 스페셜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되어 있다고 합니다.
김호중클래식앨범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김호중 클래식 앨범은 12월 11일(금) 출시 예정입니다.
9월에 발매되었던 정규 1집도 60만 장이 팔리면서 엄청난 인기를 구가했는데요, 이번에 새로 나올 클래식 앨범을 통해 선보일 김호중의 웅장한 목소리 또한 기다려지네요~~
위 포스트는 쿠팡 마케팅(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량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