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촌은 정말 자주 시켜먹는 치킨인데요, 저녁에 출출해져 교촌을 시켜먹기로 했습니다. 

교촌 허니오리지날 with 웨지감자 

여러 번 시켜먹어서 그런지 쿠폰이 모였는데요, 쿠폰을 세 장 모을 때마다 웨지감자로 교환받을 수 있다고 해서 요청해봤습니다. (매장에 따라 쿠폰 사용은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교촌에서 베스트 메뉴로 손꼽히는 허니 오리지날은 가격도 착하고 양도 충분합니다. 처음 받아보는 웨지감자인데요, 쿠폰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가격은 3,500원이네요. 전화로 주문해서 기사님에게 모은 쿠폰을 전달했습니다. 구성은 단출하지만 웨지감자 양이 생각보다 많네요. 

콜라는 매번 먹을 때마다 약간 모자란 느낌입니다. 치킨과 웨지감자로 올라오는 느끼함을 치킨무로 잡아가며 맛있게 먹었습니다. 

허니 후라이드 치킨은 간장 베이스로 양념이 되어 있는데요, 겉은 바삭하면서 짭쪼름하고 안에 살코기와 함께 먹으면 입안에서 조화를 이룹니다. 알아보니 닭은 국내산이고 시즈닝으로 마늘과 꿀, 양파분말이 첨가되었다고 합니다. 웨지감자는 케첩에 찍어먹으니 더욱 궁합이 좋았습니다. 3명이서 먹기에 딱 알맞은 구성이었네요.

교촌 허니 오리지날과 웨지감자 후기를 간단히 남겨봤는데요, 한 달에 한 두 번은 시켜먹는 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맛있는 맛 변함없이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댓글